스포츠분석

농구 분류

8월26일 FIBA월드컵 남자농구 바하마 : 베네수엘라 분석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바하마


버진아일랜드를 제치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팀의 2라운드 진출을 위해 최종 일정에 합류한 버디 힐드가 어나더 수준을 보이며 팀을 2라운드로 끌어올렸다. 2경기에 나가 53득점 13도움, 8스틸과 9리바운드를 기록한 힐드는 NBA에서도 주전으로 뛰는 선수답게 바하마의 전력을 향상시켰다. 다만 뮤닝스나 톰슨 등이 주도해야 할 리바운드는 강점이 떨어진다. 힐이나 스미스, 매기 등 슈터의 외각포에 기대해야 합니다.




◈ 베네수엘라


안정된 전력을 자랑하며 브라질과 아르헨티나가 주도하던 남미 농구 선두권을 흔들고 있습니다. 7풋 이상의 장신 센터는 없지만 코르메날레스를 중심으로 갤리 소호와 루이즈 등 리바운드 능력이 뛰어난 공격수 자원이 제공권의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쿨리반의 경기 조립도 안정적입니다. 벤치에서 나오는 바르가스와 카레라 등도 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어느 팀의 상대나 자웅을 겨룰 만한 전력입니다.




◈ 코멘트


베네수엘라의 승리를 보다. 홈에서 나오는 버디 힐드는 이 경기에서도 충분히 25점 이상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 수 있는 선수다. 그러나 뮤닝스 정도를 제외하고 그를 지원할 확실한 옵션이 없다. 베네수엘라는 골밑을 장악하는 코르메라네스와 루이즈를 앞세워 경기를 안정적으로 끌고 갈 생각이지만 클리반이 바하마 리드하고 있는 수비를 흔들 수도 있습니다.




◈ 추천 배팅


[승패] : 베네수엘라의 승리.


[[핸디]]: -7.5 베네수엘라 승리.


[[U/O]]:160.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