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초보자에게 편리한 BET365 가상 축구 분석 노하우 3가지 팁!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BET365 가상 축구 게임에 대해 알아보자.
국내에서 동행복권 파워볼 게임이 미니게임 1위를 차지하고 있다면? 해외에서는 가상 축구 게임이 가장 신뢰도 높은 미니 게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이 매우 두꺼워 대부분의 놀이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가상축구의 장점으로는 빠르게 분 단위로 경기를 진행하고 승무원, 언오버, 핸디 등 다양한 배팅 종류를 제공하여 즐거움을 높인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스포츠와 달리 도시락도 자주 출몰해서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당황하는 분도 많을 텐데요. 일반적인 분석 방법으로 접근하면 훌륭하게 큰 손실을 입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프로토타입에서 흔히 가상 축구의 달인으로 불리는 사람들이 자주 언급한 노하우 3가지를 한번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굉장히 도움이 되는 요령이니까 꼭 끝까지 봐주세요.


실전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나름대로 검증해서 추가적으로 대학입시까지 해보고 알게 된 사실 3가지를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가상 축구에도 몇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한 번 살펴봅시다.

1) 정배 중심 배팅 절대 금물!
가상 축구 배팅에 일반적으로 우리가 스포츠 분석을 하도록 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특히 환급률(환수율)과 깊은 연관이 있는데 국내 스포츠토베트맨의 2020년 환급률은 약 86% 정도이며 해외 사이트는 약 92% 이상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러나 가상축구의 환불률은 약 50% 미만인 것으로 확인되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돈을 잃게 설계된 도박장이라는 것은 팩트이므로 절대 일반적인 스포츠 분석 방법으로 배팅을 해서는 안 되며, 정배 결과보다 무승부 역배 가능성도 매우 높기 때문에 반드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따라서 일정한 금액으로 역선에 배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또한 무승부 출현도 잇따라 나오는 경기도 많기 때문에 일정 금액으로 무승부로 배팅하는 것도 좋습니다. 손실을 보는 빈도보다 이득 금액이 더 크니까요.

정배 위주로 일정 금액을 배팅해 본 결과 계속 마이너스를 기록했으니 절대 삼가해 주십시오.

2. 무승부 결과로부터 5회 이내에 다시 출현할 확률이 높다.
가상축구의 최근 한 달 경기 결과를 확인한 결과 리그, 컵에 관계없이 무승부가 연이어 3~5회 이상 출현하는 경우도 정말 많았습니다. 특히 그 과정에서 무승부가 출현한 후 5차 이내에 다시 출현할 가능성이 70%~80% 정도로 확인됐습니다. 승패에 있어 무승부는 변수로 작용하기 때문에 자칫 위험하지만요.

그래서 무승부를 피하면서 배팅을 하는 것보다 무승부와 역배팅을 중심으로 해 본 결과 결과는 상당히 좋아지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라는 말처럼 이 시스템을 이용하는 거죠.

평균적으로 역배와 무승부가 2배당 후반부터 3배당 중후반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2개 토토 사이트에서 동시에 배팅을 해도 결과는 나쁘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충분한 테스트는 필수죠? 참고해주세요.

3) 무승부로 경기종료 후 정배확률 상승
저희 스코어플러스에서 무승부로 경기가 종료된 후 다시 월드컵팀이 승리할 확률에 대해 모니터링을 이어가며 연구를 해본 결과 약 80% 정도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는 10번의 무승부가 있은 후 연달아 무승부가 나지 않는 이상 10번 중 7~8번 정도는 정규팀이 승리한다는 공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 추가 가입해 서브로 무승부를 보험하도록 배팅했을 때 이익금이 더 커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전략적으로 배팅을 하면 굉장히 놀라운 발견이었어요.



오늘 알려드린 BET365 가상 축구 노하우에 대한 정보는 유익했습니까?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저희 스코어플러스는 다음에도 더 나은 주제와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