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야구 분류

9월06일 NPB 일본프로야구 주니치 : 히로시마 분석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주니치


야나기 유야(8승 9패 3.48)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28일 한신과의 홈경기에서 6이닝 4안타 무실점 호투로 승리를 거둔 유희섭은 볼넷 4개를 허용하는 제구난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위기관리 능력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올해 히로시마 상대로 홈에서 7이닝 1실점을 기본 장착할 정도로 홈경기 한정으로 히로시마에게 야나기는 그야말로 특급투수다. 일요일 경기에서 하라주리를 무너뜨리며 6점을 득점한 주니치 타선은 진구구장 원정에서 살아난 타격감을 홈에서 이어갈지가 관건입니다. 최근 홈경기 득점력이 떨어지는 편인데 장거리포가 없다는 것은 이번 시리즈에서 문제가 될 수 있다. 그래도 3.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승리조만큼은 믿을 만하다.




◈ 히로시마


클리어렌(5승8패3.33) 카드로 4연승에 도전한다. 31일 한신 원정에서 3.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였던 밤은 최근 2경기 연속 4이닝 이하 3실점 이상의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물론 올해 주니치 상대로 홈 완봉승을 거두는 기염을 토했지만 최근 밤을 감안하면 이번 경기에서 호투할 가능성은 매우 낮아 보인다. 일요일 경기에서 DeNA 투수진을 무너뜨리고 사카쿠라 쇼고의 그랜드슬램을 포함해 7점을 득점한 히로시마 타선은 홈에서 살아난 타격을 원정으로 이어갈지가 관건입니다. 문제는 올해 판테린돔 성적이 2승 7패, 팀 타율은 190으로 극도로 좋지 않다는 점입니다. 승리조에 휴식이 주어진 불펜은 어떻게든 7, 8회를 버틸 수 있는 투수를 찾아야 한다.




◈ 코멘트


두 팀 모두 주말시리즈에서 보여준 화력은 놀라울 정도였다. 하지만 히로시마 타선은 판테린돔 원정에서 아쉬움을 종종 드러내는 반면 주니치는 홈경기에 상당히 강점이 있는 투수다. 게다가 야나기는 홈 한정으로 히로시마 킬러이기도 하고, 최근의 밤이라면 주니치 타선을 확실히 공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발로 앞서고 있던 주니치 드래건스가 승리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 추천 배팅


[[승패]]: 주니치 승리


[[핸디]]: -1.5 주니치 승리.


[[U/O]]: 5.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