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야구 분류

9월14일 NPB 일본프로야구 한신 : 히로시마 분석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한신


이토 마사시(9승 5패 2.31)가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7일 야쿠르트와의 홈경기에서 5안타 1실점 완투승을 거둔 이토는 최근 3경기 부진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데 성공했다. 31일 히로시마를 상대로 홈에서 5이닝 5실점으로 부진했지만 감각을 되찾은 이토라면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기대하기에 충분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히로시마 투수진을 상대로 3점을 뽑은 한신 타선은 11개의 안타가 말해주듯 초반에 여러 차례 기회를 놓친 것이 결국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특히 최근 사토와 오오야마의 장거리포가 침묵하고 있는 것이 상당히 치명적인 부분입니다. 불펜은 역시 승리조 2명 외에는 믿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 히로시마


모리시타 마사토(10승 7패 2.93)가 시즌 11승에 도전합니다. 8일 주니치 원정에서 7이닝 1실점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한 모리시타는 후반 들어 에이스 투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30일 한신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 투구를 한 만큼 이번 경기도 호투를 기대할 여력이 많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아오야기를 무너뜨리며 6점을 득점한 히로시마 타선은 아오야기를 겨냥한 좌타자 라인업이 확실히 집중력을 발휘했다는 것이 이전 경기의 승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번 경기에서 이토를 노리는 우타자 라인업이 썩 좋지 않다는 겁니다. 전날 구리바야시가 1.2이닝을 던진 것은 이번 경기에서 그를 못 쓰게 하는 부분입니다.




◈코멘트입니다


최근 양팀의 타격을 고려할 때 이토와 모리시타는 고시엔이라는 전제로 충분히 호투할 수 있는 투수입니다. 결국 이번 경기는 불펜 대결이 될 가능성이 높고 불펜의 우위성은 확실히 한신이 가지고 있습니다. 저력으로 앞서고 있던 한신 타이거스가 승리에 가깝습니다.




◈ 추천 배팅


[승패] : 한신승입니다.


[핸디] : +1.5 히로시마 승리입니다.


[[U/O]]: 6.5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