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축구 분류

8월27일 J리그 세레소 오사카 : 산프레체 히로시마 분석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세레소 (리그 6위/무승부)


공식 11경기째 패배는 없다. 이전 경기가 태풍으로 취소되면서 다른 팀보다 1~2경기 적은 상황에서도 6위를 기록 중이다.연기된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면 단독 2위까지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상황입니다.400의 2열 수비를 바탕으로 점유율은 높지 않지만 빠른 전개의 역습을 노리는 타입. 그렇다고 마냥 내려가는 것이 아니라 종종 강한 압박을 가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적극적인 기조로 리그 11경기 연속 득점 행진을 기록 중입니다. 특히 후반전 득점 확률이 매우 높은 편인데 최근 리그 16골 중 11골을 후반전에 기록하고 있다(전체의 68.75%). 산프레체도 후반전 실점률이 높은 편이라 이번 일정도 득점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 산프레체 (리그 2위 / 승승승승승승승승승승승)


마찬가지로 최근의 흐름은 매우 좋다. 앞선 공식 5경기에서 전승을 거둔 가운데 리그 순위도 2위까지 올랐고 컵 대회에서도 "1강" 요코하마를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가장 눈에 띄는 강점은 역시 공격력입니다. 최근 5경기 15골로 리그 최다 득점 2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스리백을 쓰고 있지만 좌-우 윙백까지 공격에 꾸준히 가세해 득점을 창출하고 있고 무엇보다 8월 중순까지 득점포를 가동하지 못한 1선 자원 벤 칼리파(FW최근 3경기 5골)가 최근 득점 감각에 힘이 실리고 있는 상태다. 여기에 '핵심 중원' 낫소다(MF, 최근 2경기 3도움)도 세트피스 상황에서 힘겨운 킥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세레소도 최근 착실히 실점을 허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득점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 코멘트


둘 다 최근 6경기 중 5차례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오버(2.5 기준)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또 후술하겠지만 양 팀 모두 유사점이 많다. 최근 흐름도 좋은 데다 꾸준한 득점력까지 갖춘 전력. 양 팀 모두 패배 가능성이 낮다. 이번 일정에서도 승부처는 한쪽으로 기울지 않을 전망입니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셀레소 승리.


[[U/O]]: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