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야구 분류

8월26일 KBO 한국프로야구 한화 : 두산 분석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한화


펠릭스 페냐(2승3패 4.70)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롯데 원정에서 5이닝 1실점 호투로 승리를 거둔 페냐는 키움전 부진에서 벗어났다는 게 고무적입니다. 7월 30일 두산 상대로 홈에서 6이닝 1실점 승리를 거뒀지만 페냐의 특성을 감안하면 이번 경기도 호투할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최승용의 막혔지만 두산 불펜을 무너뜨리고 4점을 뽑아낸 한화 타선은 홈경기 집중력만큼은 이제 다른 팀과 비교해도 좋을 만큼 높아진 상태다. 역시 중심타선이 강하면 좋은 결과가 나온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이런 모습을 계속 보여야 합니다.




◈두산


로버트 스택(9승7패 3.05)을 앞세워 연패 저지를 노린다. 20일 LG와의 잠실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한 스택은 홈경기 호조가 끊긴 것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특히 스틱의 경우 원정 QS를 기록한 게 3개월 전인데 그 경기가 한화전 6이닝 1실점 경기였다. 전날 경기에서 한화 투수진에 막혀 완봉패를 당한 두산 타선은 김재환의 가세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모습이다. 안권수가 없으니 정말 풀어줄 선수가 없다. 최승용 하차 후 3이닝 4실점의 위업을 달성한 두산 불펜은 8위라는 순위에 걸맞은 느낌입니다.




◈ 코멘트


스틱은 한화에게 꽤 강한 투수다. 그리고 페냐도 이전 두산전 투구는 매우 좋은 편이었다. 양 팀 선발투수는 전날처럼 치열해질 가능성이 높은 편이지만 두산은 최근 불펜 문제가 상당히 심각해 이 점이 또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저력에서 앞서고 있는 한화가 승리에 가깝습니다.




◈ 추천 배팅


[[승패] : 한화의 승리.


[[핸디]] : +1.5 한화 승리.


[[U/O]]: 8.5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